반응형
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 경기상황
17일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, APBC에서 우리나라가 일본에게 2:1로 패배했습니다. 오늘 18일 대만을 이겨야 다시 결승에서 일본과 승부를 겨룰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. 우리나라 류중일 감독은 “대만을 꺾고 일본과 한 번 더 경기를 하고 싶다며” 결의를 다졌습니다. 오늘 18일 대만을 이기면 우리나라는 결승에서 일본의 이마이 선수와 붙게 됩니다. APBC의 출전 자격은 “24세 이하 또는 프로 3년 차 이하“입니다. 하지만 29세 이하 와일드카드 3명 발탁을 허용하면서 일본은 에이스 역할을 할 투수로 이마이를 택해 와일드카드로 선발했습니다. 이마이는 최고 시속 159KM의 빠른 공을 던지며 체인지업, 슬라이더, 커브를 던집니다. 스미다라는 선수보다 약 10KM 정도 빠른 공을 던질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이마이는 제구가 흔들리면 심리적으로 무너지는 약점을 갖고 있으니 이 점 유의하여 심리 싸움의 경기를 운영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
APBC 생중계 및 OTT중계
MBC, MBC 스포츠플러스는 이번 아시아 프로야구 챔피언십(APBC)를 생중계 한다고 합니다.
김나진 캐스터, 정민철, 박재홍 해설위원의 알찬 진행을 통하여 우리나라의 모든 경기를 생방송으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.
또한, 티빙(TVING)은 플랫폼 내 스페셜 관을 통하여 대회를 생중계할 뿐만아니라, 하이라이트 및 VOD서비스를 OTT 독점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.
반응형